우리 학과에서는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아래와 같이 『화학교육과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지원사업』을 시행하고자 하오니, 1학년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신청대상
○ 화학교육과 1학년 재학생
- 2학기 휴학 할 경우 장학금 지급 불가
2. 신청방법
○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지원사업 신청서[서식 1] 및 활동계획서 제출[서식 2]
○ 학생역량지원시스템 - 비교과프로그램 - 화학교육과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지원사업
- 팀장이 먼저 신청 후 팀명과 비밀번호를 공유하면 팀원 신청 가능하며, 모든 스터디원이 신청 필수
-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는 대표학생이 업로드
3. 활동방법 및 지원금액 : 계획서 제출 후 선발된 스터디에 한하여 지원
○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팀 구성 안내 : 신입생 3~4팀 예상 (팀당 3~5인 이내로 구성)
- 기초학력 증진을 위한 전공학습 스터디팀 구성
- 전공학습과 연관된 다양한 심화학습 스터디팀 구성가능
○ 활동 최종결과보고서[서식3] 및 회차별 활동내역서[서식4] 제출
- 운영기간동안 최소 2시간씩 10회 이상 스터디를 실시하여야함
- 활동기간: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선발 후 ~ 12월 24일까지
- 회차별 결과보고서 작성: 스터디 운영내용 및 운영사진을 포함하여 작성
(스터디 10회 운영 시 → 회차별 활동내역서 총 10부 제출)
- 프로그램 종료 후: 활동 결과보고서 및 회차별 활동내역서(10회 이상) 제출
- 대표학생이 [서식2] 작성하여 결과보고서 제출기간에 대면 제출(업로드X)
① [서식3]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지원 사업 최종결과보고서(대표학생 작성)
② [서식4] 신입생 Power Up 스터디 지원 사업 회차별 활동내역서(대표학생 작성)
③ [서식5] 장학금신청서 및 통장사본, 재학증명서(대표학생포함 모든 팀원학생 제출)
○ 프로그램 종료 즉시 설문조사(3건) 의무
- 학생역량지원시스템(my.pusan.ac.kr)에 로그인하여 설문조사 참여
- 부산대 핵심역량(PNU-CESA) 설문조사 - 학기별 1회(2025년 2학기 설문조사 응답)
- 전공교육 만족도 설문조사 - 학기별 1회(2025년 2학기 설문조사 응답)
-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설문조사 - 프로그램별 1회 참여
○ 최종결과물(서식3~5) 제출 및 설문조사 완료된 스터디는 소정의 장학금 지급
- 선발된 팀 및 학생 수에 따라서 장학금액 최종 결정 예정 (구성원 개인당 지급)
- 2025학년도 2학기 기준 부산대학교 장학금 규정 준수
* 직전학기(2025-1학기) 12학점 이상 및 평점평균 2.5/4.5 이상 취득한 자
4. 활동계획서 제출 기간 : 2025. 06. 30. ~ 2025. 07. 15.
5. 활동결과보고서 및 증빙자료 제출기간 : 2025. 12. 01. ~ 2025. 12. 31.
※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(051-510-1624)로 문의 바랍니다.